반응형

2024/04 2

대학로 혜화 셀프 빨래방 추천 / 성균관 빨래터 / 24시 빨래방

대학로 근처에는 셀프 빨래방이 없다.당연하다. 왜냐하면 대부분이 상가이기 때문에 주거하는 사람들을 위한 편의 시설은 어찌보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혜화동 다이닝 바로 앞에 셀프 빨래방이 생겼다! 할머니가 이 근처에 사실 때, 빨래 양이 많을 때 마다 고민했던게 생각 났다.진작 있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이 날 따라 할머니 생각이 많이 났다. ㅜㅜ  지나가면서 새로 오픈한 것 같아 이 근처에 사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빼꼼~ 들렀다가 와서 이렇게 글을 남긴다. 서울대병원 주변, 마로니에 공원 주변, 대학로 소나무길 쪽에 거주하는 사람들이라면 이용을 추천한다.검색해 보니 이쪽으로는 여기가 유일~! 오~ * 주소 : 서울시 종로규 창경궁로26길 37-3 1층 (혜화역..

생활정보 2024.04.23

[패키지 추천] 대만족! 대만 여행 / 오감만족 가족 패키지 여행 #내돈내산

3대가 함께한, 모두가 만족한 대만여행!  바쁘다는 핑계로 겨울에 다녀오고 지금 포스팅을 한다; 이번 겨울 방학에는 어디를 다녀올까? 고민하다가 여러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곳인 대만으로 택했다.우리의 여행 조건~! 1. 초등학생, 성인, 부모님까지 만족할 수 있는 여행2. 휴양 보다는 배움이 있는 여행3.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코스4. 비행 시간이 짧은 곳5. 너무 춥거나 덥지 않은 곳  결국 선택한 곳은 바로 '대만'대만여행 관련 카페도 가입하고 알아보다가 우리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패키지로 여행을 떠났다.가격, 일정, 구성 등이 알찼다! 실제 여행했을 때는 만족도 200%였다. 일정 순서대로 아래에 간략하게 정리하려 한다.   * 예약 사이트 : 인터파크 투어* 패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