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카페)

조명이 예쁜 신상 한옥 카페 영주 르플루 / 포토 스팟 가득

소소한 우리 가족 일상 2022. 10. 1. 14:42
반응형

이번주에 영주에 나름 신상 한옥 카페 르플루에 다녀왔다. 

 

봄이 끝날 쯤에 오픈 준비를 하는 것을 봤었는데 직접 가 본 건 이번이 처음이다.

 

지인들과 경북전문대학교 앞 학사골목에 있는 학사냠냠에서 돈가스를 먹고 서천둔치를 걸었다. 

(돈가스도 완전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소스가 아테네 보다 더 맛있었다.)

 

해가 지고 어둑해질 무렵, 자연스럽게 은은한 조명으로 빛나고 있는 카페로 향했다.

이 곳이 바로 르플루!

선선한 가을 날씨에 서천 둔치 산책

 

* 르플루 Le PLUS 정보 *

주소 : 경북 영주시 대학로 86번길 22 / 경북전문대학교 정문 바로 앞 도로에 위치
주차 : 대로변에 주차 가능 / 주차 공간 늘 여유 있음
주변에 가 볼 만한 곳 : 서천둔치 - 산책과 커피 한 잔 추천!
전화 : 054-708-830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자동으로 우와~~ 소리가 나온다. 

특히 해질무렵이나 밤이 되면 더욱 예쁜 카페이다.

여기 저기 사진 찍고 싶은 곳이 잔뜩이었다.

입구부터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다.

 

마당에는 2인, 4인 등 다양한 사람이 이용 가능한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다.

사진보다 실제로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대부분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밖에 자리를 잡고 앉는 경우가 많았다.

사람 없을 때 빨리 사진찍기~

 

감성 충만이다~~!!

잔잔한 음악도 흘러 나오고 괜히 기분이 좋다.

 

아직은 저녁에 춥지는 않아서 밖에서 있는 사람이 많았지만 앞으로는? 하고 생각했는데

때 마침 야외용 난로(?) 같은 것을 조립하고 있는 사장님을 봤다. 

좀 더 추워져도 이 곳에서 분위기와 차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정말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사진이 다 잘 나온다. 

평소 사진을 찍기 위해 폰을 잘 안꺼내는 우리는 이 날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분위기 좋은 카페라는 증거?!

 

 

메뉴는 다양하다.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다.

우리는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생강라떼, 자몽+오렌지, 마들렌 2종류를 주문했다.

 

 

커피는 맛있는 편이다.

생각라떼는 아이스로 주문했는데 생각 맛과 향이 진했다.

착즙쥬스는 제대로 착즙이다. 달콤한 맛은 없고 진~~한 리얼 착즙! 건강을 생각한다면 추천

마들렌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 맛이다.

 

메뉴 전체적으로 괜찮은 편이었다.

특히 어른들과 함께 와도 좋아할만한 메뉴들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장소

들어오다 말고 이 쪽으로 잠시 멈춰서 바라보고 있었다.

결국 의자에 앉아 이렇게 사진찍고~ 저렇게 찍고~^^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공간

 

사소한 것도 신경 쓴 듯 했다.

 

 

조명 하나하나 은은해서 참 좋았고

공간이 주는 편안함으로 우리는 한참 동안 이야기 꽃을 피웠다.

 

접근성 좋고 늦은 시간까지도 운영하는 르플루

재방문의사 100% 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