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체험,놀이)

인천공항 에어스테이 호텔 이용 후기

소소한 우리 가족 일상 2023. 1. 17. 09:51
반응형

일본에 가기 전날, 

우리는 인천에서 하루를 머물렀다. 

 

6시까지 공항에 가야하기 때문에 새벽에 집에서 출발하는 건 도저히 엄두가 안났다.

아이들을 포함해서 가족들이 함께 움직였기 때문이다.

 

인천공항과 가까운 호텔을 검색하다가 최종적으로 '에어스테이 호텔'을 예약하게 됐다.

내돈내산 이용 후기 시작!

 

 

< 호텔 에어스테이 >

주소 : 인천 중구 신도시남로149번길 5 호텔에어파크
체크인 12:00 / 체크아웃 12:00
전화 : 032-751-1616
홈페이지 : http://www.hotelairstay.com/

 

 

나는 여러 호텔 예약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아고다'에서 예약을 했다.

3명이 함께 사용할 예정이라 스탠다드 트윈 객실로 예약~!

특가로 57,750원에 결제를 했으며 실제 이용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이었다.

 

 

 

 

 

영종대교를 지나 호텔에 도착하니 밤이 되었다.

복잡한 시내를 관통하는 게 아니라 고속도로 타고 쭉쭉~ 달려와서 운전하기가 너무 편했다. 

 

밥은 어디서 먹지? 하고 고민했었는데 

호텔에 도착 할 때 쯤 고민이 필요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호텔 바로 코앞에 먹을게 너~~~무 많다. 입맛대로 골라서 들어가면 된다.

식당이 가득가득~!

 

호텔에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까지 거리가 네비게이션에 14분으로 잡힌다. 

실제로는 10분 정도면 간다.^^

길 찾기 너무 쉽다. 그냥 쭉쭉~~

 

 

 

어메니티, 음료, 커피 등은 정말 딱 기본 정도 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건 크게 중요하지 않아서 패스~

 

홈페이지, 인터넷 상에 있던 사진보다 훨~~씬 넓고 쾌적했다.

침대도 넓고 침구상태도 좋아서 가족들 모두 꿀잠을 잤다.

 

방도 엄청 따뜻하다!

 

여행을 떠나기 전 가족들과 함께 머물기에는 딱이었다.

 

 

 

조금 연식이 있는 듯한 화장실이었으나,

온수도 잘 나오고 타일에 있는 곰팡이를 제외하고는 깔끔했었다.

화장실도 실제로는 넓었다~!

 

 

2개의 방을 예약했었는데 

가족이라고 편의도 봐주시고 객실도 다시 배정해줘서 

우리 가족들은 바로 옆방에서 왔다갔다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인천공항과 가깝고

운전하기도 쉽고

주변에 먹거리도 가~득한 호텔! 

특히 가족 단위라면 무조건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