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체험,놀이)

[방탈출] 구로디지털단지역 코난 방탈출 / 초등학생 방탈출 / 미대생의 죽음

소소한 우리 가족 일상 2023. 8. 9. 09:12
반응형

방탈출을 좋아하는 초등학생 아들

 

서울에 그 많은 체험거리 구경거리가 있는데

우리 아들은 원하는 방탈출 카페에 가는 것이 서울 여행 목표 1순위이다.

 

한 번 다녀 온 곳은 안가려고 한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쪽은 처음이었다.

 

역 근처가 술집, 식당, 카페가 주를 이뤘다.

밤에 아이들을 데리고 다닐만한 곳은 아닌 것 같았다.

 

우리는 낮에 구디 깔깔거리에 있는 코난 이스케이프 방탈출 카페에 방문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코난 이스케이프 방탈출 기본 정보

 

*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17-12  /  2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에서249m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 가격표(정가)

  • 2인 44,000원
    3인 60,000원
  • 4인 72,000원
    5인 85,000원
 
 
 
 예약 사이트 및 프로그램 정보

 

* 예약 사이트 : http://www.conanescape.kr/

 

코난이스케이프 구로디지털단지역점

 

www.conanescape.kr

* 학생 할인 이벤트 * 평일,주말 상관 없음!

 - 초등학생 12,000원

 - 중고등학생 15,000원 (*단, 학생증 제시 필수)

 

* 방탈출 프로그램 종류 6가지

 - 쇼미더 머니는 지금 정비 중이라고 한다. 나머지는 모두 이용 가능.

 - 홈페이지 예약하기 화면에 들어가면 난이도, 컨셉 등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출처 코난 이스케이프 방탈출 홈페이지 캡쳐

 

 

방문 후기

 

 

 

맵 상으로는 지하철역에서 나와서 아주 가까웠는데

막상 가보니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건물이 눈에 잘 안들어 왔다.

 

이 사진을 기억하고 가면 코난 방탈출 카페 찾기에 수월할 것이다.

 

아이들은 여기를 찾는 것 부터 방탈출 시작이냐며..^^;

 

 

 

주어지는 시간은 60분이다.

이 시간 안에 성공하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시간, 힌트 사용등을 바탕으로.

 

우리 성공하는거 아니냐며 들어가기 전에는 그저 들떴다.

 

 

 

각 테마별 최단시간 기록이 있었다.

사람들 정만 대단하다.

어떻게 이렇게 빨리 나오지?

 

 

 

기다리는 동안 다트도 할 수 있다.

 

건물이나 내부는 오래된 것 같았지만

공간이 넓어서 좋았다. 답답함이 없었다.

테이블도 여러개 있어서 여러 팀이 있었지만 모두 앉아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다.

 

아이들과 기다리며 테이블 위에 있는

다양한 자물쇠를 만져 보며 풀어 보고 놀았다.

 

 

 

우리는 미대생의 죽음을 예약하고 왔다.

 

쇼미더 머니가 가장 하고 싶었으나 정비중.

겁이 많은 나는 미대생의 죽음은 못하겠다고 버스 안에서를 하자고 했지만

아이들이 안 무섭다고 걱정말라며 무조건 미대생 ㅜㅜ

 

매장에 전화를 해보니 

초등학생이라도 해도 괜찮다고 

그리 무섭지 않고, 난이도도 적당하다고 했다.

 

컨셉상 우리는 용의자로 지목이 되어서 수갑을 차고 방으로 이동하여 시작했다.

몰입감 제대로다.

 

주어진 60분 동안 셋이서 머리를 굴리고 또 굴리고

자물쇠가 유난히 많았는데

한 번은 그냥 돌리다가 열려서 더 기뻤다 ㅎㅎㅎ

 

하지만 방탈출은 산 넘어 산^^

 

우리는 결국 이번 방탈출은 시간 안에 탈출하는 것을 실패했다.

그래도 너무 재밌었다고 입을 모았다.

마지막 미션을 남기고 도저히 답을 못 찾았는데

마지막이 정말 반전이다.

그 덕에 실패했어도 기억에 남고 재밌었다.

 

미리 말하면 블로그 글 보고 가는 사람들이 재미없기 때문에 아껴둔다.

 

 

 

여기는 미션 클리어 하면 사진을 찍어주는 곳이다.

우리는 실패했기 때문에 셀카!^^

 

 

 

그동안 성공했던 수많은 사람들의 사진! 

다들 대단하십니당~!!

 

다음에는 또 어떤 방탈출카페에 갈까? 

이제는 나도 기대가 된다.

 

즐거운 코난 방탈출 후기 끝!

 

 

 

[서울 초등학생 방탈출 추천1] 대학로 룸즈에이 행방불냥 방탈출 후기

https://chonomfarm.tistory.com/80

 

[방탈출] 룸즈에이 대학로 방탈출 체험 후기 / 초등학생 방탈출 추천

몇 년만에 대학로에 왔다! 그 사이에 한 눈에 봐도 먹을 만한 디저트 카페도 많이 생기고, 놀거리, 구경거리가 잔뜩있었다. 무엇보다 마로니에 공원쪽 소극장 거리쪽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다. 우

chonomfar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