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체험,놀이)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 후기 /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소소한 우리 가족 일상 2022. 5. 6. 21:28
반응형

우리 아들은 학교 수업을 마치고 자주 걸어서 집에 온다. 집에 오는 길에 수많은 유혹들이 있다. 그 중에 파리바게뜨 앞을 지나면서 자꾸만 빵을 먹고 싶다고 한다. 두번째로는 바로 배스킨라빈스이다. 날씨가 더워지니 매일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하는데 특히 걸어 오는 날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사달라고 조르곤 한다. 

 

최근에는 포켓몬스터 아이스크림이 나왔다며 한참을 재잘재잘 구구절절 설명을 한다. 걸어 오면서 매장 밖에 포스터가 붙은 것을 보고 읽어 보고 또 읽어 본 듯 하다. 바빠서 계속 다음에 사준다고 미루다가 드디어 오늘 맛을 보러 갔다. 포켓몬빵이 지나가더니 이제는 포켓몬 아이스크림이 등장! 인기가 많아서 못 먹어 보면 어떡하나 걱정하며 아이들과 갔는데 아이스크림이 잔뜩 있었다. 너무 반가웠다. 하지만 아들 말로는 포켓몬 아이스크림 케잌이 귀하다며 거의 없다고 했다. 아이스크림 케잌은 진짜 없었다. 언젠간 먹어 보기로 하며 목표였던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를 주문했다.

 

 

미리 체크하고 주문하기! 꿀팁!

4월 29일부터 행사 중이라 포켓몬스터 스티커를 준다고 포스터에 써 있었다. 90종류나 된다고 한다. 하지만 소진시까지만 제공된다. 그래서 결국 우리가 간 매장에는 스티커가 없다고 키오스크에 적혀 있었다. 나는 아쉬웠는데 아이들은 괜찮다며 아이스크림 맛이 궁금하다고 했다. 

 

5월 이달의 맛이라 더블주니어 가격이 4700원인데 4000원에 맛 볼 수 있다.

 

해피포인트앱에 들어가면 '포켓몬과 함께하는 몬스터볼 뽑기 게임 쿠폰 이벤트'가 있다. 기간은 5월 11일까지! 포켓몬 몬스터볼 케이크 무료, 파인트 무료, 쿼터 4500원 할인, 포켓몬 아이스크림 콘 1000원 할인, 포켓몬 블라스트 1+1, 피카피카 피카츄 싱글레귤러 1+1, 포켓몬 블록팩 2+1 등이 있다. 파인트 같은 건 피카츄 아이스크림 선택이 필수이다. 나는 아무생각 없이 클릭했는데 쿼터 4500원 할인이 나왔다! 이거 쓰러 다시 가야지.(우리는 선물 받은 쿠폰이 있어서 그걸 썼다. 앱에 이벤트가 있는건 집에 와서 포인트를 보다가 확인했다. 미리 봤었으면 이벤트 쿠폰을 썼을 것이다.)

 

 

아이스크림 맛 솔직 후기

(좌) 피카피카 피카츄 / (우) 나와라! 꼬부기

무슨 맛인지 일부러 안 읽어 보고 주문했다.

 

피카피카 피카츄는 먹자마자 이건 바나나 맛이다!

나중에 보니 바나나 맛이 맞았다. 부드러운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에 쵸콜릿이 있다. 빨간 알갱이는 슈팅스타에 있는 것 처럼 톡톡 튀는 스타일이다. 괜히 피카츄가 백만볼트 전기를 쏘는 것 같은 상상이 돼서 먹으면서 우리끼리 재미있었다.

 

나와라! 꼬부기는 이건 소다맛이야!

아이들은 소다맛 쭈쭈바 같다고 표현을 하기도 하고, 캔디바 같기도 하다고도 했다. 하지만 그런 시원하거나 얼음스러운(?) 맛은 아니고 훨씬 부드럽고 맛있었다. 어른인 나는 둘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꼬부기가 더 맛있다. 나중에 보니 노란색 부분은 레몬 샤베트라고 되어 있던데 샤베트 느낌은 모르겠다. 그저 부드럽고 우유맛 느낌의 아이스크림이었다.

 

오랜만에 아이스크림 한 컵씩 싹~ 비우고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왔다. 한 동안은 하굣길에 아이스크림 먹고 싶었다는 이야기는 안하겠지? 다음에는 또 무엇을 먹고 싶어 할까? 아이 덕분에 우리도 다양한 것도 맛 보고 재미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