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카페)

영주 이색 콜라 카페 단홍 방문 후기 / 눈이 즐거운 곳!

소소한 우리 가족 일상 2023. 11. 26. 16:26
반응형

영주 가흥 택지 사거리에 제법 높은 건물이 생겼다.

어떤 매장이 들어설까 나름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단홍이라는 콜라 카페 플래카드가 붙어 있었다.

 

콜라 카페? 

콜라만 파는 곳인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역시 호기심 대장 막내가 가보자고 난리였다.

성화에 못이기는 척하며 점심 시간 때쯤 단홍을 방문했다.

 

 

* 단홍 카페 정보 *

* 주소 : 경상북도 영주시 대학로 222 8층 / 가흥택지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 주차 : 베스킨라빈스 뒷 골목으로 들어가서 골목에 주차하면 됩니다. 
* 전화 : 054-636-6676
*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 01:30 라스트오더 / 늦은 시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낮에는 카페 목적으로 방문, 저녁에는 주류를 즐길 목적으로 방문 추천

 

 

 

여기는 키즈 케어존이다. 곳곳에 콜라가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당연하다고 생각했다. 

우리 막내처럼 궁금해 하는 아이들이 분명 있을텐데 조심히 구경하고 즐긴다면 문제가 없다. 

아이들이 들어갈 수 있는 것만 해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손 글씨로 엘리베이터에 단홍에 대해, 당부의 말 등이 붙어 있었다.

안그래도 들어가기 전에 궁금했었는데 사소하지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됐다.

 

코카콜라 수집가가 운영하는 매장이라니!

콜라 종류를 다 마셔보고 싶어하는 막내는 신~났다. 

 

밖에서 봤을 때 꼭 가보고 싶었던 루프탑은 13세 이상 이용 가능해서 안에서 라도 볼 생각이었다.

 

 

그런데...

짜잔~~!^^ 

직원분께서 매우 친절하게 아이와 왔다고 안내도 해주시고, 

함께 루프탑에 들어가서 사진도 예쁘게 찍어 주셨다. 정말 고마웠다.

비교적 한가한 시간에 가서 가능했던 것 같다. 원래는 불가능하다.

 

사람들이 있어서 루프탑 곳곳을 찍지는 못했지만 피크닉 분위기의 공간, 몽골텐트?! 느낌의 공간, 야외 테라스 느낌의 공간 등 다양하게 꾸며져 있었다.

 

무엇보다 이곳에서 바라 본 뷰가 예술이었다!

 

하늘이 예뻐서 더 좋았고, 저녁에는 또 어떤 모습일까 궁금했다.

 

 

 

 

우와~~

감탄이 절로 나왔다!

아이와 둘이서 브런치 셋트 메뉴를 시켜 놓고 구경하고 또 구경했다.

 

이렇게 많은 것을 수집한 주인이 대단하다는 생각과 하나씩 수집하며 얼마나 기뻤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 아이와 함께 온 나의 입장에서는 아이와 다양한 소재로 이야기를 쉬지않고 나눌 수 있었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엄마~ 이리 와보세요. (재잘재잘~)

엄마~ 이거 보세요. (재잘재잘~)

 

테이블도 모두 같은 게 아니라 다른 컨셉으로 배치되어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아서 좋았다.

 

아들이랑 둘이서 신~나게 사진을 찍었다.

 

작은 전시회장을 다녀 온 기분이다.

음식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수집한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전혀 아깝지 않다.

 

다음에는 다른 식구들도 함께 가야지! :-)

 

늘 다니던 카페가 식상하다면?

먹을 것도 있고, 구경거리고 있는, 뷰까지 좋은! 단홍 카페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