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마그나 2in1 퀵체인지 카트

소소한 우리 가족 일상 2022. 1. 19. 17:25
반응형

  캠핑 용품이나 중량물을 들고 다니기 힘들때가 많다. 그래서 카트를 알아보니 모양이나 가격대가 다양했다. 

맨처음 본 것은 STANLEY 스탠리 2WAY 접이식 핸드카드 캠핑캐리어 였는데, 연관 검색으로 마그나 2in1 퀵체인지 카트가  떠서 확인해보니 구성이나 기능 심지어 적용하중도 136kg으로 동일했다. 어차피 중국oem제품이라 상표만 다를 뿐 큰 차이가 없다고 느껴서 마그나 카트를 선택하게 되었다.

<마그나 2in1 퀵체인지카트 접힌모습>

 

프레임이 알루미늄이 때문에 가볍지만 튼튼한 편이다. 접으면 부피가 작아 소형차에 넣어도 공간차지가 크지 않다. 

핸들아래 레버를 양쪽으로 당기면 접기와 펼치기가 용이하다.  핸들 레버가 바퀴와 연동이 되어 쉽게 접히고 펼쳐진다.

참고로 색상은 올블랙과 옐로우가 있으니 기호대로 구매하면 된다.  기능상의 차이점은 없다고 한다.

바퀴는 우레탄 고무느낌이 나서 바닥에 굴릴 때 소리가 많이 나지 않고 움직임도 부드럽다.  

 

4륜 적용하중 136kg
2륜 적용하중 68kg

가끔 사용하려고 구매를 했으나 우리는 카트 덕을 톡톡히 봤다. 왠만한 짐은 이걸로 다 옮기고 있다. 장보고 나서도 사용하고, 놀러갈 때 짐 옮길 때도 효자 노릇을 제대로 한다. 무엇보다 핸들링이 부드럽고 쉬워서 참 좋다. 성인 여자라면 너무 쉽게 혼자 움직일 수 있고 우리 아이들도 잘 끌고 간다. 

 

웨건은 부담스럽고, 공간 차지 안하면서 튼튼한 카트가 필요하다면 추천한다. 보기보다 매우 튼튼하다. 견고하게 잘 만들었다. 

 

우리 가족 블로그는 무조건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