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체험,놀이)

[배스킨라빈스] 너로 정했다! 이브이 후기 / 이 맛이야!

소소한 우리 가족 일상 2022. 6. 10. 21:33
반응형

엄마! 이번에는 이브이예요!

 

피카츄, 꼬부기 아이스크림이 나오더니 이번에는 '너로 정했다! 이브이'가 나왔다고 한다. 지난번에 피카츄와 꼬부기는 아이들은 좋아하는 맛이었으나 어른들이 먹기에는 별로였다. 이브이도 특이한(?) 맛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궁금한 마음을 가지고 아이들과 배스킨라빈스에 갔다.

 

 

너로 정했다! 이브이 맛 후기

너로 정했다! 이브이는 이달의 맛이라서 먼저 맛보기가 가능했다. 우리가 주말에 사러 갔을 때는 이브이만 다 팔리고 정말 몇 숟가락(?)만 남아 있었다. 그래서 못.샀.다. 맛보기라도 불가능 했다면 아이들이 아쉬워서 다른 맛이라도 사달라 했을 것이다. 마지막에 남은 것을 싹싹 긁어 줘서 한 입 가득 먹었다. 맛보기 만으로도 어떤 맛인지 알게 되니 흔쾌히 맛만 보고 내일 다시 오자고 하며 집으로 돌아왔다.

 

이브이는 카라멜, 초콜릿,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콜릿 크런치 볼이 들어 있다. 설명만 읽었을 때는 엄청 달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요즘 배스킨라빈스에서 나오는 포켓몬스터 아이스크림들은 캐릭터의 색깔에 맞게 맛을 정하는 것 같다. 캐릭터만 봐도 맛이 상상이 된다.

 

짜잔~ 매장에서 찍은 사진과 집에 조명 없이 찍은 사진이 이렇게 차이가 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너무 맛있다!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다. 우리 가족이 생각하는 맛은 호두마루와 아몬드 봉봉을 섞어 놓은 듯한 맛이다. 부드러우면서 적당히 달콤해서 순식간에 먹게 됐다. 앞으로도 이브이가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특별 시즌 상품이 아니라 지속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너로 정했다! 이브이 할인 정보

너로 정했다 이브이 더블주니어는 6월 30일까지 4700원인데 4000원에 살 수 있다. 이달의 음료로 이상해씨 멜론 블라스트와 푸린 피치 블라스트가 있다. 이것도 4800원인데 3900원에 살 수 있다. 요청시에는 원하는 리유저블 컵으로 교환도 가능해서 포켓몬스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이것도 기쁨이다. 우리 아이들도 다음에 블라스트도 꼭 먹어 보고 싶다고 했다. 

 

해피포인트 앱에 들어가면 6월 14일까지 포켓몬 챌린지 이벤트와 6월 10일까지 하는 이브이와 함께하는 몬스터볼 뽑기 이벤트가 있다. 나도 방금 해보니 3등이 걸렸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기분이 좋다. 펭돌이와 함께 퍼즐을 4000원 할인권이다! 오예~! 조만간 또 한 번 가야겠다. 

 

 

* 이브이만 먹기 아쉽다면, 나와라 꼬부기! 피카피카 피카츄도 같이 먹으면 재미있다.^^ 아래는 꼬부기와 피카츄 후기이다.

https://chonomfarm.tistory.com/26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 후기 /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우리 아들은 학교 수업을 마치고 자주 걸어서 집에 온다. 집에 오는 길에 수많은 유혹들이 있다. 그 중에 파리바게뜨 앞을 지나면서 자꾸만 빵을 먹고 싶다고 한다. 두번째로는 바로 배스킨라빈

chonomfar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