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체험,놀이)

[배스킨라빈스] 도리도리 팽도리 후기 / 톡톡 소다맛! / +7월 이달의 맛

소소한 우리 가족 일상 2022. 7. 10. 16:43
반응형

아침부터 여행갈 준비를 했다. 하지만 아이들 컨디션이 그리 좋지 않아서 이번 주는 쉬는 것으로 결정했다. 

 

하루종일 집에서 먹고 뒹굴뒹굴 제대로 푹 쉬었다. 그러고 보니 나도 오랜만에 주말에 여유롭게 집에서 구석구석 청소도 하고 보고 싶은 것도 보고 냉장고 비우기도 했던 것 같다.

 

점심을 먹고 나니 더위가 제대로 느껴졌다. 커피도 한 잔 마시고 싶고 아이들은 7월이니 새로운 맛을 먹어 보고 싶다며 배스킨라빈스에 가자고 했다. 이번에는 어떤 캐릭터로 어떤 맛의 아이스크림이 나왔을까? 기대를 잔뜩 안고 배스킨으로 향했다.

 

 

NEW 도리도리 팽도리! 후기

 

 

지난 번처럼 캐릭터의 색깔에 따라서 맛이 결정되는 듯하다!

 

팽도리는 블루 계열이니까 분명 소다맛일거야! 라고 추측했는데, 맞았다! 밀크와 소다 맛 아이스크림이고 팝핑캔디가 있어서 꼬부기랑은 차이가 있었다. 꼬부기는 소다맛이 매우 강하다면 팽도리는 적당히 소다맛에 밀크가 섞여서 훨씬 먹기가 좋았다. 맛있었는지 아이들은 팽도리부터 순식간에 다 먹었다.

 

 

보기만해도 시원하다. 팽도리 아이스크림 색깔만 봐도 누구든 맛이 상상이 될 것이다.

 

집에 가서 먹으려고 포장했었는데 우린 못 참았다. 너무 먹어 보고 싶어서 일단 포장을 풀고 앉아서 팽도리를 다 먹고 왔다.^^; 

 

그래도 포켓몬 시리즈 아이스크림 중에 단연 가장 맛있는 것은 나와라 이브이였다! 이브이를 따라갈 포켓몬 아이스크림은 아직 안나온 것 같다.

 

어떤 맛이 나올까 궁금하고 기대하면서 한 달을 보내는 요즘이 재미있다. 우리 가족의 소소한 행복이다. 

 

아! 배스킨라빈스는 종종 쿠폰이 들어 오는 게 있어서 사용하기도 하고, KT 할인을 받아서 아이스크림을 사먹기도 한다. KT할인을 받으면 파인트를 30% 할인 된 가격에 사먹을 수 있다.

 

 

이달의 맛보기!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후기

이달의 맛은?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이건 또 무슨 맛이지?^^

 

사람이 많을 때는 그냥 나간다. 알바생들이 바쁜데 맛보기 해달라고 하기는 실례인 것 같다. 오늘은 사람이 거의 없었다. 이달의 맛이라며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이 나와있었다.

 

바나나 맛이려나? 부드러워 보이는데 궁금했다. 

 

아이들은 먹자마자 진하고 달콤한 캬라멜 맛이 나는 치즈 아이스크림이라고 표현했다. 이제는 표현력도 늘고 있다. 맛있긴 한데 맛 보기면 충분하다고 했다.

이렇게 진~하다.

 

다음에는 또 무슨 맛이 나올까? 기대를 안고 다음 달을 기다려 본다.

 

 

지난 포켓몬아이스크림 시리즈 후기들

1.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

https://chonomfarm.tistory.com/26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 후기 /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우리 아들은 학교 수업을 마치고 자주 걸어서 집에 온다. 집에 오는 길에 수많은 유혹들이 있다. 그 중에 파리바게뜨 앞을 지나면서 자꾸만 빵을 먹고 싶다고 한다. 두번째로는 바로 배스킨라빈

chonomfarm.tistory.com

 

 

2. 너로 정했다! 이브이

https://chonomfarm.tistory.com/55

 

[배스킨라빈스] 너로 정했다! 이브이 후기 / 이 맛이야!

엄마! 이번에는 이브이예요! 피카츄, 꼬부기 아이스크림이 나오더니 이번에는 '너로 정했다! 이브이'가 나왔다고 한다. 지난번에 피카츄와 꼬부기는 아이들은 좋아하는 맛이었으나 어른들이 먹

chonomfar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