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카페)

[영주 와플 맛집] 시내 와플 대학 방문 후기

소소한 우리 가족 일상 2022. 7. 24. 20:04
반응형
* 와플대학 영주캠퍼스점 정보 *

* 주소 : 경상북도 영주시 구성로 350번길 41 / 영주 시내에 위치해 있다. 태극당도 바로 앞이고 랜떡도 가깝다.
*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 전화 : 054-636-9800

 

 

오랜만에 랜떡이 먹고 싶어서 급! 시내로 향했다. 주말이라 사람도 거의 없고 한산한 상태에서 랜떡을 신~나게 먹었다. 다 먹고 난 후 뭔가 더 먹고 싶은 마음과 매운 입을 달래 줄 뭔가가 먹고 싶어졌다. 

 

그 때 아들이 노래를 부르던 와플 생각이 났다!

 

지나갈 때 마다 학생들이 가득했던 와플대학으로 바로 고고~

 

와플대학은 ABC마트 바로 앞에 있고, 태극당도 코 앞이다. 랜떡과도 매우 가깝다. 걸어서 2분 거리 정도?

 

두둥~ 역시 평일에는 학생들로 가득한데 주말이라 오히려 한산하다. 가는 길에서 부터 우리는 무슨 맛을 먹을까 행복한 상상을 하며 걸어갔다.

 

 

 

등교시간 10시, 하고시간 10시라고 적혀 있었다.^^ 소소한 재미~! 

학교에 이렇게 오래 있어야 하냐며, 그래도 먹는 대학이라 좋지 않겠냐며 우스겟 소리를 하며 문을 열고 들어 갔다.

 

 

Please, order here.

 

요즘은 어딜가나 주문은 이렇게 셀프로.

우와~ 종류가 이렇게나 많나? 

우리는 열띤 토론(?) 끝에 기본적인 맛인 애플시나몬와플, 크림젤라또와플(녹차맛 선택), 초코범벅와플을 선택했다.

 

 

크림젤라또와플이다!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맛있다. 그런데 신기한게 보통 아이스크림이 들어가면 와플이 금방 눅눅해지는데 끝까지 바삭한 편이었다. 아이스크림도 듬뿍~ 초콜릿칩도 듬뿍이다. 토핑 추가를 안했는데도 이렇게나 많이 준다.

 

 

초코범벅와플은 이름답게 초콜릿으로 가득차있다. 초코아이스크림에 초콜릿칩에 가장 달았다. 아이들은 이게 맛있다며 처음에는 서로 먹을려고 했다. 하지만 반 이상 먹고 나서는 좀 달다며 플레인을 찾았다.

 

 

애플시나몬와플이다. 느끼하지않은 생크림 완전 가득~ 시나몬 향은 적당해서 아이들 먹기도 좋았다. 결론은 이게 제일 맛있다로 내렸다.^^;

 

다음에도 랜떡과 와플 조합으로 먹자고 약속하며 즐겁게 먹고 나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