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700만개 돌파! 핫한 김통깨 라면 후기 / 수제비가 생각나는!

소소한 우리 가족 일상 2022. 10. 8. 15:01
반응형

 

김종민이 광고에 재미있는 모습으로 나와서 

김통깨라는 라면이 바로 머릿속에 각인이 되었다.

 

짱구 눈썹을 하고 나와서 라면 광고를 하는데 괜히 어떤 라면일지 먹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아이들도 "엄마~ 우리 저 라면 꼭 한 번 먹어봐요. 궁금해요."라고 이야기했었다.

 

오늘 오랜만에 포켓몬빵을 사 먹고 싶다며 편의점에 들렀었는데

여전히 포켓몬빵은 인기가 많아서 구입은 실패~

대신 삼각 김밥과 쿨피스를 사달라고 하길래 점심으로 간단히 먹자며 하나 둘 집어 들었다.

 

컵라면도 먹겠다더니

라면 코너 쪽에서 김통깨 발견!

 

그리하여 드디어 궁금했던 그 김통깨를 먹게 되었다!

 

 

조리 방법

 

1. 먼저 물 500ml를 끓인다.

 

라면 봉지에 있는 조리 방법 그대로 해봤다. 

이대로 하면 정말 맛있을까 궁금했다.

 

 

 

2. 내용물을 꺼낸다. 

 

면, 분말스프, 고소한 조미유, 후첨스프가 들어있다.

 

 

 

3. 물이 끓으면 면과 분말스프, 고소한 조미유를 넣고 4분 동안 끓여 준다.

 

짜파게티를 생각하고 조미유를 나중에 넣으면 안된다.

꼭 분말스프와 같이 넣으라고 적혀 있다.

그래야 면에 간이 잘 스며드는 것 같다.

 

 

4. 완성 된 라면을 그릇에 옮겨 담고 후첨스프를 넣는다.

 

후첨스프의 양이 제법 된다. 

이걸 뿌리고 나니 새우탕면 냄새가 나기도 했다. 갑자기 해물 라면 느낌?

 

물은 500ml를 넣으니 딱 맞았다.

 

쥬시쿨은 매운거 먹을 때 필수라며 꼬맹이가 올려 놓았다.:-)

 

 

면이 다른 라면과 조금 다르다. 얇은 편이고 시간이 지나도 퉁퉁 불지 않아서 좋았다. 

 

맛은?

비오는 날 먹으면 딱 좋을 그런 맛?

밀가루 반죽해서 수제비를 만들어서 같이 넣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별로라는 후기가 있었는데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다. 

 

인스턴트 라면 맛이라기 보다는 국물이 시원하고 면이 탱글해서 어른들도 좋아할 맛이다.

 

 

라면왕 김통깨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인스타에 태그 후 인증샷을 올리면 경품까지~

필요한 사람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